티스토리 뷰

반응형

9월 10월쯤 애드고시를 통과하고 아주 기뻤습니다.

 

하지만 수익은 참 저조합니다. ㅠ

 

나름 포스트도 100개 넘고 열심히 적었다고 생각하는데 역시 적은 돈이라도 버는것은 쉽지 않다는 것을 느낍니다 ㅋㅋ

 

애드포스트도 함께 하는데 사실 애드센스가 단가가 더 높다고해서 기대했지만 

 

하지만 시작은 미약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성장하리라 생각하며 기록을 남겨봅니다~

 

 

 

 

애드센스에 많은 기대를 걸었지만 100번 하면 1번 정도로 1%로 클릭률이 쉽지 않습니다.

평균적으로도 1%정도라는 글도 보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충격적인 것은 단가가 애드센스, 글로벌 구글이라 기대했는데

 

0.05??? 50원 정도? 이런 광고단가도 있습니다.ㅠㅠㅠㅠ

 

하.. 실망스럽지만 열심히 도전하자 싶습니다 ㅋㅋ

 

올리기 위해서는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 밖에 없는 듯 하네요 ㅋㅋ

 

11월 나름 열심히 포스팅했지만 3달러 정도네요.

 

영철이 아저씨도 4달라를 제시했는데 ㅠ

 

4딸라가 400딸라가 되는 그 날까지 힘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하시는 다른 블로거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구글은 단가를 인상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