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해 닭갈비 맛집!!

두총각 닭갈비 어방점


 

오늘은 김해 닭갈비 맛집!!!

 

두총각 닭갈비 어방점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두총각 닭갈비는 체인점을 몇 곳 운영하지만 대부분 맛이 좋긴 합니다. 

 

저는 삼계점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어방점도 대박이네요~

 

같이 알아봅시다~

 

 

 

 

 

 

기본정보

위치: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136

전화번호: 055-338-2279

주차:

가능- 가게앞에 아주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넓고 좋네요^^

 

운영 시간: 

주말 11:00 - 22:00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습니다)

평일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5시)

 

 

 

 

 

 

여기는 주차장입니다. 가게 앞에 2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거의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에서 본 이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입구도 크고 건물도 아주~크네요~

 

입구에 보니 네이버쇼핑에서 두총각 닭갈비 주문도 되네요!!

 

 

 

입구모습은 이렇습니다~

 

외상하는 법도 있네요~?

1. 인제대 총장님 등본

3. 김해시 국회의원 인증 ㅋㅋㅋ

 

아주 쉽네요~

 

 

 

 

가게 안 곳곳에 재밌는 글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ㅋㅋㅋ

 

메뉴판도 여러 곳에 붙어 있어서 가져다주기 전에도 보기 너무 좋습니다~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좌식 희망하시면 여기 앉으시면 됩니다~

 

저는 양배추 닭갈비를 기본, 중간맛으로 주문합니다~(많이 안 맵네요~)

 

 

 

주문하고 기다리시면 기본찬을 가져다주십니다~

 

특히 여기 동치미는 항상 대박입니다. 닭갈비의 매운 맛을 참 잘 잡아주죠~

 

 

 

닭갈비를 올려주시고 칙칙 조금 볶아주십니다. 저희는 보통 가만히 있으면 먹을만해지면 얘기해줍니다~

 

다 익은 거 같은데 바빠서 못 알려줄 때는 물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잘 익은 닭갈비 아주 먹음직스럽죠??

 

꿀맛입니다. 김해 닭갈비하면 무조건 여기입니다.

 

 

 

 

 

신선한 재료가 들어오는 것도 잘 홍보해두고 있네요~

 

내부 모습 의자는 이런 모습입니다~

 

 

 

 

평일 점심은 예약하고 오시면 치즈 서비스도 있네요~

 

평일에는 거의 못 나와서 아쉽 ㅠ

 

 

 

이렇게 쌈을 싸서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밑반찬은 부족하시면 여기 셀프바에서 쌈, 양파, 된장 등 마음껏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부족하지 않게 채워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역시 한국인은 밥심

 

볶음밥을 안 먹을 수가 없겠죠?

 

여기 볶음밥도 대박입니다 ~~

 

 

 

 

이렇게 쟁반으로 비벼줍니다 ㅋㅋ

 

보는 재미도 있네요~

 

김가루 착착 꾸르맛입니다~

 

 

 

나가면서 보니 2+1 이벤트도 하네요~

 

그리고 카카오톡 플친하면 생월자 행사 쿠폰도 옵니다~

 

1인분을 공짜로 주는(대~~박)이벤트이니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지만 생월자라면 꼭 혜택을 받으세요^^

 

이벤트도 서비스도 최고의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