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나는 솔로 출연자들은 모두 화재가 되지만 그 중에서도 옥순이라는 타이틀은 외모가 뛰어난 분들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 출연자 및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방송이 끝난 뒤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최근에 나솔사계에서는 옥순 특집도 해서 옥순들을 정리 소개합니다.

 

 

 

 

 

1. 나는 솔로 6기 옥순

나는 솔로는 1기부터 있지만 6기부터 옥순이라는 이름이 사용되고 6기 옥순이 워낙 뛰어난 외모로 주목을 받으면서 7기, 8기 점점 옥순은 외모로 선정한다는 이미지가 고착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출처: 나는 솔로

 

 

 

 

직업은 출연 당시에는 카드회사에 근무했고 당시에 공부를 해서 한의대에 입학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외모도 외모지만 뛰어난 지성과 능력도 멋진 분이었습니다.

 

출연 당시에도 귀여운 외모와 웃는 모습, 그리고 공부할 때는 약간 통통하셨지만 열심히 운동, 관리해서 지금을 모습을 만든 것 등 모든 면에서 훌륭한 분이었습니다. 나이는 1995년생 29세입니다. (2024 기준)

 

 

나는 솔로 6기 옥순 인스타 (초대 옥순)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2. 나는 솔로 7기 옥순

 

틱톡에서 근무하는 엘리트입니다. 당시 모태솔로가 거짓이 아닌가 할 정도로 뛰어난 외모를 자랑했습니다. 최근 나솔사계에도 출연하면서 연애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이는 빠른 84년생으로 41세입니다. (2024 기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나는 솔로 7기 옥순 인스타

 

7기 옥순님 인스타는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3. 나는 솔로 8기 옥순

 

가상화폐 관련 회사에 근무하였고 고려대 졸업 후 기자로도 일했다고 합니다. 귀여운 외모로 출연 당시에도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나이는 1995년생 29세입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나는 솔로 8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4. 나는 솔로 9기 옥순

24년 1월 나솔사계에도 출연하고 나솔사계 보조 MC도 했던 분입니다. 정신과 의사 광수와의 러브라인, 썸으로 재미를 줬던 분이고 밝은 성격과 털털함이 매력인 분입니다. 광고 회사에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는 39세입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나는 솔로 9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5. 나는 솔로 10기 옥순

최근 돌싱글즈에 나온 이현철씨와 결혼 예정이라는 분입니다. 그대좌와 하나 얻었네 턱 치기 등 많은 밈의 피해자?였던 출연자인데 상당히 재미를 줬던 분입니다. 나이는 36세입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6. 나는 솔로 11기 옥순

24년 1월 나솔사계에 출연하고 있는 분입니다. 서울대 출신 수학강사로 엘리트입니다. 다만 사랑에는 서툴러서 영철씨에게 조금 실수를 하는 경우도 있었는데 나솔사계에서 반성하고 성장한 모습이 멋진 분입니다. 나이는 1986년생으로 39세입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나는 솔로 11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7. 나는 솔로 12기 옥순

 

임용고시 준비중이었고 당시 변리사 광수에게도 관심을 받을 정도로 밝은 성격으로 관심을 받았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모습도 많은 남성들에게 어필이 되었을 듯합니다. 나이는 32세입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나는 솔로 12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8. 나는 솔로 13기 옥순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나솔사계에도 출연하고 당시 승무원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흰 피부를 좋아해서 당시 흰 피부 출연자분과 커플이 되었지만 헤어지고 나솔사계에 출연한 것으로 압니다. 나이는 1990년생으로 35세입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9. 나는 솔로 14기 옥순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전직 승무원이었고 한국어 강사입니다. 나솔사계에서도 한국어 강사로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24년 1월 나솔사계에도 출연하였습니다. 나이는 1986년생으로 39세입니다.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10. 나는 솔로 15기 옥순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무용학원 강사로 지하에서 시작했지만 큰 학원으로 만든 능력자입니다. 해당 기수 광수와 최종 커플이 되었고 결혼까지 골인하십니다. 남편분도 변호사이고 남편분 변호사 사무소도 열어준 것으로 소문이 난 능력자입니다. 나이는 1992년생으로 33세입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15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11. 나는 솔로 16기 옥순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서양화 화가이고 나올 때부터 비싼 차와 옷 등으로 진짜 부자라는 얘기가 많았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견제를 받고 흔들리는 광수로 논란과 재미가 있었던 기수였습니다. 나이는 1988년생으로 37세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12. 나는 솔로 17기 옥순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흑염소 CEO이고 차분한 모습인데 또 조곤조곤하게 얘기를 잘하는 모습이 매력적인 분이었습니다. 광수 등 많은 남성들이 관심을 가졌지만 최종커플은 되지 못했습니다. 나이는 1990년생으로 35세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13. 나는 솔로 18기 옥순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나는솔로 18기 옥순은 배우라서 진정성 논란이 있었습니다. 현재 외식업을 하고 있으며 영식님과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최근 방송에서 눈물을 보이셨지만 영식님과의 MBTI 차이 때문이신지 결국 최종 선택을 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이는 1993년생으로 31세입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18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14. 나는 솔로 19기 옥순

 

 

 

최근 직업, 나이가 공개되었는데 직업은 중장비 파이프 제조 회사에서 설계 및 사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는 94년생 30살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신상 카페 탐험하고 사진을 찍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인스타에도 카페에서 찍은 예쁜 사진이 많으신 분입니다.

 

 

 

나는 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15. 나는 솔로 20기 옥순

 

 

 

 

 

 

언니가 7기 옥순이라는 독특한 경력이 있어서 재미가 있습니다. 위에 7기 옥순을 찾아보셔도 좋습니다. 모태솔로 특집에 나왔던 분인데 자매지만 얼굴은 크게 비슷하지 않은 듯합니다. 스쿠버 다이빙, 골프 등 취미 부자로 아주 활동적이신 분인 듯합니다. 심지어 비행기 운전도...?

 

 

직업은 소프트 엔지니어 G사라는 것을 봤을 때, 구글이며 아이비리그를 나온 수재입니다. 언니도 능력자인데 집안이 똑똑하고 뛰어난 집안인 듯합니다. 

 

 

 

나는 솔로 20기 옥순 인스타

20기 옥순은 최신화라 아직 인스타를 찾지 못해서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역대 옥순 직업, 프로필, 인스타 정리 (업데이트)

 

 

 

 

 

 

지금까지 나는 솔로 역대 옥순 프로필 및 인스타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역대 옥순은 지속적으로 나올 것이므로 추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