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정보를 공유합니다. 나는 솔로 19기는 모태솔로 특집으로 많은 사람들이 재미와 도파민을 기대하고 있는 기수입니다. 첫 날 방송은 역시 기대감을 저버리지 않고 흥미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인스타 정보를 보시고 악플은 절대 하지 마시고 응원을 많이해주시길 바랍니다.

 

 

 

 

 

 

1. 나는 솔로19기 여성 출연자 인스타, 직업

 

나는 솔로 19기 여성 출연자 인스타, 직업을 공유합니다. 아직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서 직업 나이 등 공개된 부분 만큼 공개를 합니다. 추후 방송에서 나오게 되면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도 아직 주소가 많이 공개되지 않아서 찾는대로 열심히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남성, 여성분들 중 순자님 빼고는 인스타가 공개상태입니다.

 

1) 영숙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깔끔한 외모로 야망를 가진 똑똑한 여성이십니다. 어떤 일을 하시는지 궁금한데 아직까지 일을 제쳐두고 만날 정도의 남자를 만나지 못했다고 하십니다. 직업은 대치동 학원 지구과학 강사를 하고 있습니다. 89년생으로 나이는 만 34세입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19기 영숙 인스타 주소

 

 

 

 

 

 

2) 정숙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깔끔한 외모로 19기에서 눈에 띄는 모습을 보여주십니다. 패널들도 모솔 아니라는 의심을 합니다. 그리고 결혼을 하고 싶어서 아파트도 사 둔 능력자입니다. 하지만 본인 말로는 썸도 못 타 본 모솔이시라고 합니다.

 

 

직업은 스튜어디스를 하셨고 현재는 다른 직업을 가진 것으로 보입니다. 승무원이셨던 만큼 뛰어난 외모를 가지셨고 단아한 아름다움을 보여주십니다. 서울 소재 병원에서 간호사로 근무하고 있다고 최근 방송에서 나왔습니다. 나이는 94년생 30세입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19기 정숙 인스타 주소

 

 

 

 

 

 

3) 영자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머리 스타일에서 개성이 묻어나는 분이십니다. 직업은 웹툰작가로 네이버웹툰 어글리후드 작가라고 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어글리후드로 이동합니다. 능력이 좋으셔서 남성의 능력은 거의 안 보신다는 말을 하셨습니다. 나이는 96년생, 28살(24년 기준)으로 아주 젊으십니다.

 

https://series.naver.com/comic/detail.series?productNo=3218003

 

어글리후드

외계인이 유일신으로 군림한 미친 세상, 바꾸고싶다면 사탄이 되어라

series.naver.com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19기 영자 인스타 주소

 

 

영자님은 인스타아이디가 알려져 있는데 현재는 비공개 계정이라고 합니다.

 

 

 

 

4) 현숙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전공의로 일하고 있는 의사라고 하십니다. 대구에서 출생해서 지내다가 현재는 인천에서 근무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나이는 1989년생으로 만 34세라고 합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19기 현숙 인스타 주소

 

 

 

 

 

5) 순자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목소리가 귀여우시고 첫 화에서 노래를 불러서 큰 재미를 주시는 분입니다. 별명은 복순이시고 아래 나오는 남자분처럼 혼전순결주의자라고 하십니다. 직업은 충남 공주시에서 노인복지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시다고 합니다. 나이는 90년생으로 34세라고 합니다.

 

순자님은 현재 비공개상태입니다.

 

 

 

 

 

6) 옥순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남규리를 닮았다고 하는 옥순입니다. 이번 편에서도 활약하는 옥순이 되실지 기대가 됩니다. 최근 직업, 나이가 공개되었는데 직업은 중장비 파이프 제조 회사에서 설계 및 사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는 94년생 30살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신상 카페 탐험하고 사진을 찍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인스타에도 카페에서 찍은 예쁜 사진이 많으신 분입니다.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19기 옥순 인스타그램

 

 

 

 

 

 

 

2. 나는솔로 19기 남성 출연자 인스타, 직업

 

 

 

1) 영수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19기 영수분은 컴퓨터 박사로 컴퓨터와 대화하는 것이 더 편했다는 모태솔로분이십니다. 모태솔로 특집에서 깔끔한 외모로 가장 인기가 많지 않을까 사람들이 추측하는 분이십니다. AI연구원으로 직접 만든 인공지능을 소개할 정도로 아주 엘리트이신 듯합니다. 나이는 37세입니다. (2024년 기준) 

 

영자님과 썸을 타고 있으며 분위기가 좋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19기 영수 인스타 주소

 

 

 

 

 

 

 

 

2) 영호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순수한 모습을 가지신 분으로 아버지를 이어서 농사도 짓고 있습니다. 농부인 줄 알았는데 대학교 연구실 안전관리직을 하고 있으십니다. 나이는 93년생, 30세라고 합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19기 영호 인스타 주소

 

 

 

 

 

 

3)영식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소개에 효라고 나와 있는데 24세부터 39세까지 어머니 암 병간호를 하셨다고 합니다. 굉장한 효성으로 보이고 이런 인내심이 있는 분이라면 좋은 분을 만나실 수 있으리라 기대해봅니다. 첫 화에서는 이 분만 나이가 공개되었는데 1984년생 39세라고 하십니다. 신발 사업을 하고 있으며 나이는 84년생 39세입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19기 영식 인스타 주소

 

 

 

 

 

 

 

 

4) 영철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일을 한다고 연애를 아직 못했다고 인터뷰에서 얘기를 하신 분입니다. 활약이 기대됩니다. 식품기업 생산직이시고 나이는 27세입니다. (2024년 기준)

 

순자님과 잘 될 듯한 분위기인데 다음 주 예고편에는 위기가 나와서 신경이 쓰이네요.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19기 영철 인스타

 

 

 

 

 

 

 

5) 광수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진중권 닮은 꼴로 똑똑한 이미지를 가지신 분입니다. 이미지에 어울리게 무려 K대학교 법학박사를 하신 분입니다. 악플 다시면 고소미 각오하셔야 할 듯합니다. 성당에 다니시고 혼전순결주의자라고 하십니다. 공공기관 선임 연구원이시고 나이는 38세입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19기 광수 인스타 주소

 

 

 

 

 

 

 

 

6) 상철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스타일이 좋은데 왜 모솔인지 궁금했습니다. 이야기도 잘하시고 분위기를 이끌어서 첫 화 여성분들께 인기도 있는 듯합니다. 장난을 잘 치시는지 좋아하는 여자에게 장난을 심하게 쳤다가 트라우마를 겪은 적이 있으시다고 합니다. 건설회사 감독 관리직에 있고 나이는 33세입니다. (2024년 기준)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19기 상철 인스타 주소

 

 

 

 

 

아직 19기 인스타그램, 직업, 나이 등은 거의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아쉬운대로 18기 인스타 등을 보실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나는 솔로 18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나는 솔로 18기 인스타 정보를 공유합니다. 나는 솔로 18기는 17기에 이어서 멋진 남자, 여성분들이 많이 등장하는데요. 멋진 남자, 여성분들이 많이 나와서 첫인상 선택도 많이 갈리는 모습이 보

ililsinkim.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숙소, 촬영지, 촬영장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도 참고하세요~

 

 

나는 솔로 18기 숙소, 촬영지 영덕 펜션, 촬영 장소 총정리

나는 솔로 인기가 높아지면서 숙소가 갈수록 좋아지는 모습입니다. 이번 18기 영덕 펜션도 상당히 좋은 곳으로 관심이 가는 멋진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촬영지, 촬영 장소인 펜션은 어디인지 정

ililsinkim.tistory.com

 

 

 

 

 

지금까지 찾은 나는 솔로 19기 출연자 인스타 주소를 알아보았습니다. 악플은 쓰지 말고 격려와 위로를 해주는 선플과 관심을 출연자분들께 부탁드립니다. 아직 못 찾은 분들이 많아서 찾게 되면 추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