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솔로 인기가 높아지면서 숙소가 갈수록 좋아지는 모습입니다. 이번 18기 영덕 펜션도 상당히 좋은 곳으로 관심이 가는 멋진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촬영지, 촬영 장소인 펜션은 어디인지 정리하고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1.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 촬영 장소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는 경북 영덕입니다. 영덕은 동해안 포항 근처에 위치한 동해 바다가 아름다운 곳으로 맛있는 대게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세부적인 장소를 살펴보면 벌영리 메타세쿼이아 숲길, 장사해수욕장, 장사상륙작전전승 기념공원입니다. 

 

 

1) 벌영리 메타세콰이어 숲길

메타세콰이어 숲길은 첫 등장하고 첫 인상 선택할 때 나왔던 첫 장소입니다. 처음에 아름다운 나무들로 멋진 장면을 연출한 곳입니다. 영덕은 바다가 멋있는 곳인줄 알았는데 바다 말고도 멋진 장소가 있다는 것을 알게 해 준 곳입니다. 

영덕 출신 개인이 20여 년간 나무를 심고 조성한 사유지라고 하는데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사유지라서 유료가 아닌가 걱정을 했는데 무료로 개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420미터 길에 20미터가 없는 메타세콰이어, 편백나무가 자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 지도

벌영리 메타세콰이어 숲

map.naver.com

 

 

 

 

 

 

 

 

2) 장사해수욕장 

두 번째는 장사해수욕장입니다. 나는 솔로에서는 이 곳에서 데이트 선택 등 다양한 활동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해수욕을 즐기는 해수욕 명소로 백사장 길이 약 1km, 평균 수심 1.5m의 작지만 아름다운 해수욕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조개 잡기나 수상스키, 바나나보트, 제트 스키 등 다양한 해양레저 시설들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해안드라이브로 유명한 7번 국도도 인접해 있어서 드라이브를 즐기기도 좋고 아래 있는 장사상륙작전 전승 기념 공원을 가보셔도 좋습니다. 

 

출처: 한국 관광공사 

 

 

 

네이버 지도

장사해수욕장

map.naver.com

 

 

 

 

 

3) 장사상륙작전전승 기념공원

 

장사 앞바다에 있는 기념관으로 장사상륙작전을 기념하기 위해서 개관했다고 합니다. 장사상륙작전은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서 연막작전으로 장사에 상륙하는 것처럼 속이기 위한 작전이었습니다. 필연적으로 희생이 감수해야하는 작전이었고 이 분들의 희생을 우리는 기억해야할 것입니다. 당시 139명이 전사하고 92명이 부상을 당했다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네이버 지도

장사상륙작전전승기념공원

map.naver.com

 

 

 

 

 

 

 

2. 나는 솔로 18기 펜션, 숙소

 

나는 솔로 18기 펜션은 리브포레스트 풀빌라 리조트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화면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모습과 야외 수영장 등 외관이 너무나 멋지고 스타일러 등 시설도 잘 갖추어진 모습이 정말 멋진 숙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풀빌라 연락처는 010-8689-5915입니다.

주소는 경북 영덕군 영덕읍 영덕대게로 625-284 지도 보기

 

 

카카오맵으로 위치 보기)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네이버 지도로 위치 보기)

 

네이버 지도

리브포레스트 풀빌라리조트

map.naver.com

 

 

 

예약 방법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나는솔로 18기 숙소 실시간 예약 바로 가기)

 

 

리브포레스트

 

livforest.com

 

가격은 현재(24.2월) 기준으로 주중은 약 28만원 ~ 72만원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주말은 40~80만원 정도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숙소, 촬영지 영덕 펜션, 촬영 장소 총정리나는 솔로 18기 숙소, 촬영지 영덕 펜션, 촬영 장소 총정리

 

 

룸구조는 스테이, 포레스트, 스위트, 리브, 로프트 등 다섯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포레스트는 독채 구성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객실을 살펴보시길 원하시는 분은 아래 홈페이지 방문을 권합니다.

 

 

나는 솔로 18기 숙소, 촬영지 영덕 펜션, 촬영 장소 총정리나는 솔로 18기 숙소, 촬영지 영덕 펜션, 촬영 장소 총정리

 

 

 

 

 

리브포레스트 풀빌라 펜션 룸 구조 살펴보기)

 

http://livforest.com/preview.php

 

리브포레스트

FOREST 2 [독채] MORE VIEW

livforest.com

 

 

 

 

나는 솔로 18기 인스타 주소 등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나는 솔로 18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업데이트)

나는 솔로 18기 인스타 정보를 공유합니다. 나는 솔로 18기는 17기에 이어서 멋진 남자, 여성분들이 많이 등장하는데요. 멋진 남자, 여성분들이 많이 나와서 첫인상 선택도 많이 갈리는 모습이 보

ililsinkim.tistory.com

 

 

 

나는 솔로는 지방에 있는 좋은 명소와 숙소를 알려주는 점이 좋습니다. 나는 솔로를 보시면서 저 촬영 장소나 촬영지를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시거나 숙소가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