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공항 근처 가성비, 깔끔한 맛집!!

공항 뚝배기 제주공항 본점!!


 

 

 

기본정보

위치: 제주 제주시 연삼로 31

전화번호: 064-7491-7762

주차: 가능- 

건물 바로 옆에 5~10대 정도 가능, 크게 고민 안 하셔도 될 듯합니다.

 

운영 시간: 아침 7시~ 오후 8시

(금요일 휴무!)

 

 

오늘은 제주 본점 공항 뚝배기를 소개합니다~

 

공항 뚝배기는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방문했던 곳인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나고 가성비도 좋은 식당이였습니다.

 

살인적인 제주도 물가에서 희망을 찾은 맛집이였습니다.

 

또한 제주 공항에서 막 내리면 아침을 못 먹거나해서 배가 많이 고플 때, 인기 맛집 같은 곳에서 웨이팅하면 빡치죠?

 

여기는 공항에서 가까우면서도 적은 웨이팅 만족도 높은 가격과 맛을 줍니다~

 

막 도착한 분이나 급하게 떠나시기 전에 깔끔한 뚝배기 한 그릇 하시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한 뚝배기 하실래예~?

 

 

 

일단 주차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제주는 렌트하거나 운전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계셔서 주차장이 아주 중요하실텐데 여기는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올 수 있습니다~

 

 

 

위로 살짝 올라가면 이렇게 가게 입구 모습이 보입니다~

 

깔끔한 모습이 좋네요~

 

 

 

고기 구이집이라 냄새가 많이 날 줄 알았는데 냄새도 거의 나지 않습니다.

 

최근에 생긴 것인지 관리를 잘한 것인지 괜찮네요~

 

테이블은 보시듯이 10개 넘게 있어서 자리도 넉넉하고 좋았습니다.

 

저는 11시쯤 갔는데 점심 시간이 다가오니 점점 자리가 찼습니다~

 

 

 

메뉴가 깔끔해서 선택하기 좋았습니다.

 

아침 메뉴도 있지만 역시 만원의 행복!

해물뚝배기 + 화로 숯불갈비를 시킵니다.

 

1인 만원에 뚝배기에 숯불갈비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제주에서는 기대하기 힘든데 참 좋았습니다~

 

주문하고 음식들도 금방 나왔습니다~

 

 

먼저 밑반찬들이 깔리는데 밑반찬들이 마트에서 사온 맛이 아니라 직접 만드신 맛이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오이소박이, 콩나물 등 하나 같이 너무나 맛있네요^^

 

 

 

화로 숯불갈비답게 멋진 화로가 등장합니다 ㅋㅋ

 

화로도 좋은 참숯을 쓴다고 하네요~

 

 

 

고기는 원래 셀프인데 손님이 적을 때는 직접 구워주시기도 한다네요~

 

저는 운이 좋아서 구워주셨는데 친절하시고 셀프인줄 알았는데 구워주시니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여행가면 피곤하잖아요 ㅎㅎ

 

 

그 다음은 해물뚝배기도 나옵니다~~

 

안에는 팽이버섯, 왕꽃게, 왕새우, 딱새우, 홍합, 바지락~

 

재료들을 아낌없이 넣었고 맛도 얼~큰하니 너무 좋습니다^^

 

 

엇? 그리고 밑반찬으로 제육도 주시는데 이건 서비스인 듯합니다~

 

마치 자연스럽게 밑반찬처럼 주시는 듯하지만 서비스 같네요 감사합니다^^

 

이것도 아주 맛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전체 모습입니다~

 

상이 꽉찰 정도로 푸짐하고 뚝배기와 숯불구이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얼큰한 국물과 꽉찬 게살이 보이시나요~?

 

그 만큼 뚝배기도 창렬하지 않고 너무 좋습니다~

 

 

 

뚝배기를 먹는동안 숯불구이가 구워지면

 

싱싱한 쌈채소에 싸먹으면 여행 온 기분이 확 나네요~

 

 

제주 공항 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게 좋았습니다~

 

공항 근처에서 너무 맛집들은 오래 기다려야하고 제 기준에서 기다린만큼 확 맛있는 곳도 조금 부족했는데 여기는 적당히 여유로우면서도

 

가성비, 맛 모두 좋았습니다~

 

내돈 내산 리뷰이며, 관심있는 분들은 꼭 가보셔요^^

 

반응형